google-site-verification: google19d1f0758a85f1e5.html 워싱턴디씨 한인택시 볼티모어 한인택시 COVID19 소식- 워싱턴스카이(SKY) 방역택시 (☎703-980-1527)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싱턴디씨 한인택시 볼티모어 한인택시 COVID19 소식- 워싱턴스카이(SKY) 방역택시 (☎703-980-1527)

벌써 3월14일 화이트 데이를 지나 워싱턴 지역은 화창한 날씨와 hot spot 지역을 찾은 많은 시민들을 목격합니다. 아직 코로나19가 끝나지 않고 지속되는 가운데..서서히 시민들은 답답함을 표출하기 위해 워싱턴지역과 볼티모어 다운타운.이너하버에 많은 사람들이 모임니다.또한, 워싱턴지역을 찾으시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돌아오는 7월4일 독립기념일에는 소규모 모임..전국민이 70%이상 백신접종을 통해 마스크를 벗고 모임을 가질 수 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합니다. 하루빨리 아래 사진과 같이 워싱턴을 찾는 많은 관광객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5월 1일부터 모든 성인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대상을 확대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주정부들이 이 목표를 맞추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5월 말까지 3억명에게 백신 접종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백신 물량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미 인구조사국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은 약 2억5천500만명이라고 전했습니다.

백악관도 5월 말까지 존슨앤드존슨의 백신 1억회분을 추가로 확보하고, 모더나와 화이자의 백신도 각각 2억회분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더나·화이자의 백신은 2차례 맞아야 충분한 면역 효과가 생긴다는 점을 고려하면 3억명에게 맞힐 수 있는 물량이 되는 것이다.

 

미국 메릴랜드 주지사는 3월 10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발표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제한 조치를 일부 해제했다. 스포츠 시설에 관중 입장을 50%까지 허용한다는 내용도 있었다. 이렇게 되면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홈구장인 오리올 파크 앳 캠든 야즈에도 약 23,000명 정도의 관중이 입장할 수 있다. 볼티모어는 4월 9일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 개막전을 가진다. 이제 코로나19를 타파하고 국민들 모두가 웃고 즐길수 있는 날이 다가오는 만큼 저희 워싱턴 스카이택시는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다면! 예약이 하고 싶으시다면! 연락주세요!

                                                       ☎전화번호: 703-980-1527

                                                      ▶카카오톡 ID: GOGOTAXI495

                                                     ●www.washingtonskytaxi.com

#워싱턴한인택시 #워싱턴디씨한인택시 #볼티모어택시 #볼티모어한인택시 #볼티모어 한인택시 #워싱턴SKY택시 #워싱턴디씨 한인택시 #메릴랜드 택시 #버지니아한인택시 #볼티모어공항 한인택시 #washingtondc #virginia #maryland #워싱턴 한인택시 #워싱턴지역안전운전서비스 # 워싱턴덜레스공항서비스 # 워싱턴 장거리운전서비스 # 워싱턴관광서비스 #워싱턴 미국동부한인택시 #워싱턴덜레스공항#IAD#DCA#BWI#로널드레이건공항 #볼티모어공항한인택시 #워싱턴지역 쇼핑서비스 #airportservice #localservice #longdistanceservice #볼티모어 한인택시 #워싱턴방역안전택시 #워싱턴 코로나 방역택시 #워싱턴지역 정식라이센스등록한인택시 #워싱턴지역 24/7 #DCA공항픽업 #워싱턴공항 항시대기 #워싱턴 doortodoorservice #워싱턴스카이한인택시 #버지니아 한인택시 #메릴랜드 한인택시 #매릴랜드 한인택시